Face Driven Dentistry

About us

㈜레이는 2004년 설립된 이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치과 영상 솔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치과용 X-ray 진단 장비 영역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 2019년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3D Printer 및 CAD/CAM 중심의 디지털 치료 솔루션 영역까지 라인업을 확대하였습니다.

이로써 레이는 치과 진단부터 치료까지 진정한 Digital Dentistry를 주도하는 국내 유일의 토탈 디지털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였으며, 세계 시장에서 적극적인 변화를 주도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레이는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 환자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치과의 미래, 레이가 만들어 갑니다.

혁신적인 변화

RAY는 소통을 통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갑니다.

혁신적인 변화
열정적인 협업

열정적인 협업

RAY는 구성원이
상호 열정적인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상호간의 신뢰

RAY는 기술의 혁신을 넘어
가치의 혁신으로
신뢰를 얻는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상호간의 신뢰

회사연혁

사업현황

디지털 치료 솔루션

인공지능을 이용한 환자 맞춤형 치아 설계
치과에서 쉽고 간단하게
보철물을 디자인할 수 있는 CAD 소프트웨어
원내에서 하는 3D프린팅 솔루션 효율적인 통합 솔루션
원내에서 하는 밀링 시스템 보철물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밀링기

디지털 진단 시스템

3차원 영상진단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하나의 장비에서 얻을 수 있는 5 in 1 CBCT
가장 자연스러운 미소를 구현하는
고품질의 3차원 원샷 안면 스캐너
빠르고 정확하게
치아스캔과 교합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고화질 구강 스캐너

글로벌 네트워크

윤리경영

㈜레이는 지속적인 성장의 밑바탕인 윤리경영을 실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주주, 임직원과 함께 행복한 동행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기본원칙
1. 회사를 대표하고 있다는 주인의식을 갖고 항상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를 한다.
2. 업무수행에 있어 관련 법규와 회사 규정 및 제도를 준수하여 투명하고 객관적인 기준에 따라 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한다.
3. 주어진 권한과 책임을 명확히 인식하고 정직과 신뢰의 원칙에 입각하여 업무를 수행한다.

내부정보 관리
1. 회사의 정보와 영업비밀을 보호하고 관리하며 회사의 보안기준을 준수한다. 이 의무는 이후에도 유효하며, 특히 다음 각 호의 행위들은 엄격이 금지한다.
    ① 정보에 권한 없이 접근하는 행위
    ② (외부유출) 회사의 내부정보를 외부에 유출하는 행위
    ③ (내부유출) 업무상 취득한 회사의 내부보안정보를 회사 내부의 권한 없는 사람에게 유출하는 행위
    ④ (내부자 정보 거래) 내부자정보를 이용하여 자사주를 거래하는 행위
2. 고의 또는 부주의로 사실과 다르게 문서나 계수를 조작하여 내/외부 이해관계자의 의사결정 및 판단을 흐리게 하거나 오판하게 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3. 정보는 정확하게 기록하고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적법하게 보관한다.
4. 부당한 방법으로 정보를 취득하지 아니하며, 취득한 정보를 부정한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내, 외부 및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는다.
5. 재무제표 및 기타 보고서의 정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관리 및 회계관련 통제를 이행하여야 한다.
6. 업무 수행과정에서 취득한 업무 상 정보를 이용하여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하여 금품 등의 이익을 취해서는 안된다.

회사자산의 정당한 사용
1. 회사의 모든 자산(유형자산, 무형자산)은 절차에 따라 업무용으로만 사용하고, 개인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2. 회사의 유형자산(지적재산, 영업비밀 등)은 재직기간 중은 물론 퇴직 후에도 사전 허가나 승인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부당하게 이용하지 않는다.
3. 지적 재산에 관한 타인의 권리를 존중함과 동시에 자신의 권리도 보호한다.
4. 회사와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어떠한 행위나 관계도 금지한다.
5. 불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이해관계자에 대한 자세
1.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제 질서를 존중하고, 공정거래에 관한 법규를 준수한다.
2. 이해가 상충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해상충 관계를 형성하여서는 안된다.
3. 협력회사와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호혜적인 관계를 형성한다.
4. 적격한 모든 업체에 공정한 거래 기회를 부여하고,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금품 등의 요구, 불공정한 비용 전가 등 공정거래를 해치는 행위 및 부당한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는다.
5. 협력회사는 회사의 윤리경영정책을 충분히 숙지하고 윤리경영 활동에 적극 동참한다.
6. 이해관계인과 거래행위 (납품, 용역제공 등)를 하지 않는다. 단, 경영전략상 필요할 경우, 거래 내용 및 절차적 공정성을 기반으로 관련법규에 따라 적법하게 진행하는 경우는 제외한다.
7. 이해관계자와의 거래는 상호 평등하게 이루어져야 하며, 거래계약의 조건 및 절차는 공정거래 및 기업윤리경영규정에 부합하도록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8. 임직원은 협력사를 비롯한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 향응 및 접대, 편의 제공, 금전거래, 골프 회동, 행사 찬조, 명절선물, 승진축하 화분, 과도한 경조금 등 관행적인 인사치레를 포함한 어떠한 개인적 이익도 수수하여서는 아니된다.
9. 이해관계자 측에서 임직원에게 개인적 이익을 제공하였을 경우 법적 처벌 및 거래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고객에 대한 책임
1. 고객만족을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2. 고객 정보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

주주에 대한 책임
1. 투명한 경영활동을 통한 이익의 창출이 주주의 이익제공에 우선임을 인지하고 이에 최선을 다한다.
2. 지속적인 투자와 견실한 경영으로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3. 주주의 정당한 요구 및 제안을 존중하며, 재무상태와 경영성과를 투명하게 제공한다.
4. 회계기준에 따라 정확한 회계정보를 기록하고 보존한다.

임직원에 대한 책임
1. 원활하고 활기찬 업무가 수행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2. 임직원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제도적인 장치를 마련하며, 임직원의 사생활과 존엄성, 인격 등 기본인권을 존중한다.
3. 특정 종교, 정당의 활동 및 지지에 대한 강요를 하지 않는다.
4. 학연, 지연, 혈연, 종교 등에 근거하여 인사상의 차별을 해서는 안되며,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공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보상한다.

기업의 사회적 역할
1. 회사는 사업을 전개함에 있어서 지역사회의 규범을 준수하고, 관습을 존중하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하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한다.
2. 회사는 기업활동에 있어, 환경오염방지에 노력한다.
3. 회사는 안전법령을 준수하여 폭발, 화재 등 재해방지에 최선을 다한다.

* 윤리경영 위반 신고 Hot-Line    TEL: 070-7600-3291  /  E-mail : ethics@raymedica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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